TREND

2015 F/W 메가 트렌드 ‘스웨이드’ 500% 활용법

2015 F/W 메가 트렌드 ‘스웨이드’ 500% 활용법 | 1
ⓒ 패션서울 / 이대산 포토그래퍼

올겨울 ‘스웨이드’가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스웨이드가 적용된 아이템 중 스니커즈가 패션을 아는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활용한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겨울 모노톤 스타일에 컬러를 더하다!2015 F/W 메가 트렌드 ‘스웨이드’ 500% 활용법 | 2모노톤이 주를 이루는 겨울에는 독특한 컬러감의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활용하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스니커즈는 무난한 듯 개성 넘치는 느낌을 선사하며, 발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칙칙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스웨트 셔츠에 슬림한 실루엣의 슬랙스를 레이어드하면 도회적인 남성미를 뽐낼 수 있다. 또한 실버와 블랙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시계를 손목에 살짝 걸쳐주면 포멀하면서도 훈훈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 아이템 정보: 스니커즈(사와슈즈), 의류(까르뜨블랑슈), 시계(로터리)

# 베이직한 스웨이드 스니커즈로 컬러 스타일에 균형을!2015 F/W 메가 트렌드 ‘스웨이드’ 500% 활용법 | 3컬러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베이직한 컬러의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차분한 베이지 컬러가 가미된 스니커즈를 선택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심플하고 정제된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다양한 스타일에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어 패션에 고민을 겪는 남성들에게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때 밸런스 있는 컬러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스니커즈와 유사한 컬러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스니커즈의 컬러보다 한층 더 짙은 색감의 베이지 팬츠와 그린 컬러의 스웨터를 함께 매치하면 경쾌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사각현 백팩을 포인트로 마무리하면 균형감 있는 스타일이 연출된다.

▲ 아이템 정보: 스니커즈(사와슈즈), 의류(조프레시), 시계(폴렌)

사와슈즈 관계자는 “올겨울 스웨이드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소개되고 있다”라며 “특히 스웨이드 스니커즈는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전체적인 스타일 감각을 높일 수 있어 패션 피플들에게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121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