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파이더, 강남에 세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51127_Spider2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파이더가 지난 27일 강남대로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강남점은 세계 최대 규모의 스파이더 플래그십 스토어로 스키웨어부터 고기능 트레이닝 라인, 럭셔리 시티 스포츠웨어, 라이프 스타일웨어 조닝으로 되어 있는 1층 스토어와 국내 캐틀벨 협회 회장 김승현 트레이너가 센터장으로 있는 2층 트레이닝 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20151127_Spider3이날 오픈식에는 세계 랭킹1위의 스포츠 클라이머 김자인 선수(팀스파이더)와 가수 손호영이 클라이밍 대결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평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손호영은 클라이머 김자인 선수와의 대결에서 수준 높은 클라이밍 기량을 선보이며 관계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또한 스파이더는 엘리트 스포츠 선수와 다양한 스포츠팀을 후원하는 팀스파이더(TEAM SPYDER)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소속의 멤버들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20151127_Spider4한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팀스파이더 소속의 세계 랭킹 1위 클라이머 김자인 선수와 가수 손호영, 알파인스키 국가대표 정동현 선수를 비롯한 엘리트 스포츠 선수와 스포츠팀이 다수 참석했다. 이외에도 가수 이민우, 방송인 하지영 등의 셀렙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20141127_Spider

667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