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스타일] ‘집밥 백선생’ 윤박, 막내 수제자 다운 깔끔한 ‘놈코어룩’

[TV스타일] ‘집밥 백선생’ 윤박, 막내 수제자 다운 깔끔한 ‘놈코어룩’ | 1백종원의 ‘막내 수제자’ 윤박의 놈코어룩이 화제다.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 합류한 윤박은 지적인 외모와 상반되는 엉뚱하고 순수한 모습을 선보이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8일에 방송된 ‘집밥 백선생’ 30회에서 윤박은 따뜻한 색감의 컬러 블로킹이 돋보이는 셔츠에 심플한 슬랙스를 매치해 세련된 놈코어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고급스럽고 캐주얼한 느낌의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스타일 지수를 배가시켰다. 특히 그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패션 센스를 보여주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윤박이 선택한 스니커즈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팬토폴라도로(Pantofola d’Oro)의 ‘미티카(MITICA)’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송치 소재의 힐탭(Heel tqp, 신발 뒤축의 가죽) 장식이 포인트로 가미돼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영된다.

117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