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FS공항패션] 엑소 세훈, 섹시미 넘치는 올블랙 패션

[FS공항패션] 엑소 세훈, 섹시미 넘치는 올블랙 패션 | 1엑소(EXO) 세훈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세훈은 지난 11일 오전 중국 난징 올림픽 중심 체육관에서 열리는 공연 ‘EXO PLANET #2-The EXO’luXion in NANJING’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세훈은 우월한 기럭지와 남다른 패션 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세훈은 블랙 앤 화이트 블루종과 스키니 팬츠, 그리고 블루 컬러의 볼캡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슈즈와 시계를 포인트로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남성미를 과시했다.

세훈이 착용한 시계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GIVENCHY)의 ‘파이브 샤크 컬렉션(Five Shark Collection)’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러버와 스틸을 믹스한 스트랩이 적용돼 스포티하고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초정밀 스위스 쿼츠 무브먼트가 장착됐으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시계의 오작동을 방지할 수 있는 크라운 가드 등 기능적인 측면이 강화된 모델이다.

한편 엑소는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745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