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글로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 SNS 속 패션 아이템

글로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 SNS 속 패션 아이템 | 1글로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Lendra Medine)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국내 브랜드 제품 착용 컷을 올려 화제다.

린드라 메딘(@leandramedine)은 패션 블로그 ‘더 맨 리펠러(The Man Repeller)’를 운영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약 100만 명에 육박하는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인물이다. 최근 린드라 메딘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속 패션 아이템이 국내에서 출시된 것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글로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 SNS 속 패션 아이템 | 2린드라 메딘이 착용한 아이템은 온라인 셀렉숍 W컨셉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의 ‘프리미엄 밀리터리 다운 파카(Premium Military Down Parka)’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지난 9월 15일 이명신 디자이너의 로우클래식(LOW CALSSIC)과 협업한 제품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것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W컨셉 관계자는 “K-패션의 우수성이 신진 디자이너들을 통해 각국에 널리 알려지면서 해외에서도 국내 브랜드 제품과 기술력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 해외 지사와 협력해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전 세계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W컨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85 Views
9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