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이프, ‘A BATHING APE® BLACK’ 두 번째 컬렉션 출시…크리스 브라운과 함께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베이프(BAPE®)가 프리미엄 라인 <A BATHING APE® BLACK>의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시즌에 이어 블랙과 골드 컬러를 중심으로 제작돼 압도적인 존재감과 중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재킷을 비롯해 베이프 특유의 디테일이 적용된 후드, 베이스볼 셔츠, 팬츠, 야구모자, 시계, 마스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특히 MA-1 재킷은 소매 부분에 고급 가죽 소재가 적용돼 세련되면서도 럭셔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후드와 베이스볼 셔츠, 마스크에는 골드 컬러의 로고가 전면에 가미돼 베이프 특유의 멋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한정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이프는 프리미엄 라인 <A BATHING APE® BLACK>의 두 번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유명 팝 아티스트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크리스 브라운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 크리스 브라운 <A BATHING APE® BLACK> 동영상
▲ 베이프 <A BATHING APE® BLACK> 컬렉션 패션 화보 및 제품 이미지
805 Likes
11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