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999.9 by 시원아이웨어, 탄생 20주년 기념 ‘스페셜 컬렉션’ 선보여

999.9 by 시원아이웨어, 탄생 20주년 기념 ‘스페셜 컬렉션’ 선보여 | 1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구)가 전개하는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 999.9(포나인즈)가 탄생 20주년을 맞아 미래의 연결을 테마로 완성한 ‘스페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영원한 인연을 의미하는 일본 전통 문양인 ‘칠보문’을 20주년 심볼 마크로 선정해 템플과 코패드에 금빛 장식으로 새겨 넣어 풍부한 표정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새로운 구조의 더블 프런트, 자바라 템플, 메탈 브리지 등 다양한 디테일을 가미해 디자인 밸런스를 재구성했다. 특히 서로 다른 소재를 조합한 믹스 프레임의 경우 입체적인 브로우와 정교한 브리지 등 세련된 디테일이 가미됐다.

999.9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라며 “혼신의 힘을 쏟아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제조 정신을 담아 앞으로의 기능성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999.9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36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