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그너, ‘프레쉬 밸런스’ 골프 웨어 출시

보그너, '프레쉬 밸런스' 골프 웨어
보그너, '프레쉬 밸런스' 골프 웨어

독일 골프 브랜드 보그너는 2013 S/S 시즌을 맞아  ‘프레쉬 밸런스’ 테마로 한 골프 웨어를 출시한다.

‘프레쉬 밸런스’ 테마는 화려한 컬러와 젊고 활기 넘치는 생동감을 가지고 골프 웨어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인다.

옐로우 컬러의 이너웨어는 보그너 ‘프레쉬 밸런스’의 피케티로 화려한 와펜 장식과 슬림한 핏감으로 젊은 감성을 높인 제품이다.

여기에 4단 컬러 블록의 집업 베스트를 매치하여 생동감과 세련미를 살렸다. 넥과 암홀, 집업 부분에 그레이 컬러로 배색되었으며, 집업 포켓은 인조 가죽 패치로 독일 오리지널의 디테일을 그대로 살려 차별성을 주었다.

또한 스포티한 느낌의 화이트 7부 팬츠는 밑단을 이밴드 처리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면과 폴리스판 혼방의 소재를 사용하여 장시간 운동시에도 몸에 달라 붙지 않아 쾌적함을 선사하다.

봄철 자외선을 막아 줄 모자는 앞 부분의 화려한 자수 문양이 포인트이며, 네이비와 옐로우 컬러 조합의 골프 슈즈와 함께 매치하면 필드에서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골프 슈즈는 베라 커버와 스파이크가 탈부착이 가능하며, 키 높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51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