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황정음, 새해가 밝아도 ‘그녀는 예뻤다’

[FS화보] 황정음, 새해가 밝아도 ‘그녀는 예뻤다’ | 1‘로코퀸’ 황정음이 청초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국 주얼리 브랜드 드비어스(De Beers)가 배우 황정음과 함께 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황정음은 체코 프라하의 감성적인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눈빛과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FS화보] 황정음, 새해가 밝아도 ‘그녀는 예뻤다’ | 2공개된 화보 속 황정음은 ‘2015 MBC 연기대상’에서 4관왕을 달성한 최고의 ‘로코퀸’답게 매혹적인 비주얼과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그녀는 세련된 페미닌룩에 외모만큼 빛나는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로 광채를 더했다.[FS화보] 황정음, 새해가 밝아도 ‘그녀는 예뻤다’ | 3황정음이 착용한 주얼리는 영국 주얼리 브랜드 드비어스의 ‘인첸티드 로터스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이 컬렉션은 하나의 연꽃을 연상케 하고 천상의 빛을 내는 마이크로파베 다이아몬드를 화이트 골드 위에 흐르는 듯 세팅해 섬세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달 30일 ‘2015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포함해 4관왕을 차지했다.

65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