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프리미엄 러닝화 ‘젤 카야노 22’ 컬러 업그레이드

아식스, 프리미엄 러닝화 ‘젤 카야노 22’ 컬러 업그레이드 |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 ASICS KOREA)가 2016 S/S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러닝화인 ‘젤 카야노 22’의 추가 색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총 7가지 색상이 추가된다. 차분한 느낌의 그레이, 블랙부터 생동감 있는 스카이 블루,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이 추가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기존 ‘젤 카야노 22’와 동일한 155,000원으로 책정됐다.아식스, 프리미엄 러닝화 ‘젤 카야노 22’ 컬러 업그레이드 | 2아식스의 ‘젤 카야노 22’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하나로 안정화 카테고리의 최상위 모델이다. 일반 러너 및 발목이 안쪽으로 심하게 꺾이는 과내전 성향의 러너에게 최고의 착용감을 제공하며 미국 발병 의학 협회(APMA) 인증을 받았다. 전족부와 후족부에는 아식스 고유의 완충 소재인 젤 쿠셔닝 시스템을 장착했다. 젤은 착용자 발에 맞게 변형돼 최적의 안정감을 선사하고 충격을 완화시킨다. 무재봉 작업 면적을 확대해 경량화를 실현했으며 러닝 시 주름과 마찰을 최소화했다. 갑피에는 쟈가드 메시 소재를 사용했고 안쪽 부분에는 보강재를 삽입해 착용자 발에 감기는 핏감을 선보인다.아식스, 프리미엄 러닝화 ‘젤 카야노 22’ 컬러 업그레이드 | 3아식스 관계자는 “국내 러닝 인구가 늘어나고 다양한 취향을 가진 러너들이 늘어나면서 ‘젤 카야노 11’ 추가 색상을 진행했다”며 “이미 수많은 러너들에게 뛰어난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젤 카야노 22’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한걸을 더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식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06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