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차세대 축구화 에보파워 1.3 출시

푸마, 차세대 축구화 에보파워 1.3 출시 |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차세대 축구화 에보파워 1.3(evoPOWER 1.3)을 출시한다.

강렬한 노란색이 돋보이는 에보파워 1.3은 새로운 아웃솔과 한층 더 향상된 어퍼 소재의 조합으로 발의 움직임을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푸마는 세스크 파브레가스, 마리오 발로텔리, 올리비에 지루, 야야 투레 등 세계적인 축구선수들이 에보파워 1.3을 신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기존 에보파워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에보파워 1.3 역시 맨발로 공을 차는 듯한 몸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강조하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새로워진 아웃솔은 발의 유연성을 증가시켜 킥의 강도를 끌어올려준다.

푸마는 에보파워 1.3을 위한 새로운 아웃솔을 개발할 때 발뒤꿈치에서 발의 앞부분까지, 발의 측면에서 중앙까지 이어지는 힘의 흐름을 파악하는데 주력했다. 새롭게 배열된 원뿔 모양의 날카로운 스터드는 움직임을 더욱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슈팅을 할 때 지지하는 발에 안정감을 더해준다. 또한 에보파워 1.3은 궂은 날씨에도 최적의 그라운드 적응력을 발휘한다.

푸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축구화 에보파워 1.3은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kr.puma.com)와 축구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1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