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버버리, 애포트리트 컨투어링 메이크업룩의 키 아이템은?

버버리, 애포트리트 컨투어링 메이크업룩의 키 아이템은? | 1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2016 S/S 시즌을 맞아 ‘에포트리트 컨투어링 메이크업룩’을 선보인다.

이번 메이크업룩은 버버리 2016 S/S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러운 음영으로 얼굴의 윤곽을 정리한 뒤 피부 속에서 스며 나오는 듯한 은은한 광채를 연출해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한 키 제품인 ‘페이스 컨투어’와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팅 루미너스 펜’도 함께 출시된다. 이 두 제품은 모두 사용하기 편리한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버버리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선털트인 웬디 로웨(Wendy Rowe)가 백 스테이지에서 사용하는 포인트 아이템이기도 하다.버버리, 애포트리트 컨투어링 메이크업룩의 키 아이템은? | 2첫 번째 아이템인 ‘페이스 컨투어’는 자연스러운 음영을 손쉽게 해결해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광대뼈 아래부터 턱 선 아래, 코 옆 선을 따라 그립 뒤 가볍게 블렌딩해 얼굴의 윤곽을 정리하거나 아이 홀에 펴 발라 깊은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의 경우 미디엄과 다크 총 2가지로 출시된다.

두 번째로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팅 루미너스 펜’은 섬세한 광채를 연출해주는 펜슬 타입의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아이 홀을 비롯한 광대뼈 위, 턱 등에 삼각형으로 그려 얼굴의 또렷한 윤곽을 살릴 수 있다.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누드 래디언스 컬러로 출시되며, ‘페이스 컨투어’와 함께 사용할 때 더욱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버버리의 ‘애포트리스 컨투어링 메이크업룩’ 키 아이템인 ‘페이스 컨투어’와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팅 루미너스 펜’은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버버리 뷰티 막스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버버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60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