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FN(대표 장기원)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리스트(LIST)가 패션모델계의 핫 아이콘으로 활약 중인 리스트걸 3인방 스테파니 리, 이호정, 김진경과 함께 한 2016 Spring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아이템부터 자유분방한 빈티지 쿨 데님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빈티지 쿨 데님의 경우 커팅 데님, 빈티지 워싱, 그라피티 레터링 등 독특한 디테일이 가미돼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클래식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는 다양한 소재와 길이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특히 이호정과 김진경의 시밀러룩이 눈에 띈다. 그들은 똑같은 디자인이나 색상을 맞춘 트윈룩이 아닌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컬러나 패턴 등을 공유해 묘하게 닮은 조합을 센스 있게 연출했다.
리스트 관계자는 “올해 리스트는 독보적인 생산 소싱력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또한 리스트걸 3인방과 함께 지속적인 SNS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스트 2016 Spring 패션 화보는 전국 리스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listkorea)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리스트 2016 Spring 패션 화보
552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