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화보] 서인국, 아웃도어와 캐주얼의 경계를 허물다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ISENBERG, 대표 박창근)이 전속모델 서인국과 함께 한 2016 S/S 시즌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인국은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도심에서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그는 멜란지 소재로 제작된 티셔츠부터 스포티한 아웃도어, 감각적인 믹스&매치 등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인국은 LA 도심에서 집업 점퍼를 입고 특유의 날 선 눈빛 연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아웃도어와 트레이닝 웨어를 믹스&매치해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맨투맨, 사파리 재킷 등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적절하게 매치해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그의 눈빛 연기 역시 매력 지수를 끌어올리는 데 한몫했다. 서인국은 형광 그린 컬러와 멜란지 소재가 포인트로 적용된 맨투맨 티셔츠를 청바지와 매치함으로써 심플하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그만의 강렬한 눈빛으로 상남자 포스를 풍기며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정동혁 이젠벅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시즌에는 이젠벅 주요 테마인 멜란지 소재의 부드러움과 데일리 아웃도어 트렌드를 느낄 수 있는 화보로 준비했다”며 “곧 다가오는 봄에는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도심과 근교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젠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