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지스, 피터 젠슨과 캡슐컬렉션 출시
LF(대표 구본걸)가 31일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의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 젠슨(Peter Jensen)’과의 캡슐 컬렉션을 기념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2016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헤지스의 클래식한 감성과 피터 젠슨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감각이 만난 유니크한 아이템들이 대거 선보였다.
피터 젠슨은 전 세계 패셔니스타들을 통해 국내에도 잘 알려진 디자이너로 메종 키츠네, 오프닝 세리머니, 봉마르셰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이번 헤지스와의 협업은 국내 브랜드와의 첫 번째 협업으로 이를 기념하기 위해 내한했다.
‘HAZZYS in Peterland’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캡슐 컬렉션은 헤지스의 상징인 잉글리시 포인터와 피터 젠슨의 토끼가 모티브가 된 위트 있고 재기 발랄한 패턴 플레이를 티셔츠와 셔츠, 바지, 원피스, 양말 등의 의류 제품뿐만 아니라 스카프 등 액세서리 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30여 개에 달하는 제품을 남녀 라인에서 모두 선보였다.
헤지스는 피터 젠슨과의 의미 있는 만남을 위해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피터 젠슨 특별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하는 퍼블릭 파티와 디제잉이 진행됐다.
451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