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유니클로, 박진영 ‘UT Picks’ 캠페인 촬영 현장 공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T Picks’ 캠페인 모델인 박진영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비하인드 컷에서는 박진영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그는 평소 특유의 경쾌한 그루브가 담긴 노래와 춤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만큼 촬영장에서도 자신만의 개성 가득한 스타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진영은 “티셔츠는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아이템인 만큼 ‘클래식 반, 캐주얼 반’을 기준으로 선택하고 어떻게 매치할 것인가에 중점을 둔다”라며 “이번 ‘UT Picks’ 캠페인은 나만의 개성과 취향을 다시 돌아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UT Picks’ 캠페인은 티셔츠를 넘어 자신만의 정체성을 표현하고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하나의 캔버스와도 다름없다”라며 “박진영은 오랜 시간 동안 늘 새로우면서도 개성 가득한 컨텐츠로 사랑받아 온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만큼 촬영장에서도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줘 촬영 관계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의 ‘UT Pick’는 프로듀서, 아티스트 및 모델에서 패션 블로거와 DJ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한 개성 넘치는 10명의 인플루엔서들이 각자 선호하는 디자인을 선정하고 간단한 스타일링 팁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 박진영 추가 이미지
236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