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클로젯, 한국 디자이너 최초 ‘홍콩 PMQ’ 진출

20160428 Beyond Closet 1 1

AD-KFA

고태용 디자이너가 이끄는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한국 디자이너 최초로 홍콩 PMQ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홍콩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AD-KFA

홍콩의 복합 문화 예술 공간인 PMQ는 감각적인 신진 디자이너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문화 예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공간으로 패션 및 문화, 예술계에서 크게 각광을 받고 있는 쇼핑몰이다.

20160428 Beyond Closet 2 2

이번 비욘드 클로젯의 팝업 스토어는 4월 29일부터 6월 13일까지 운영되며 2016 S/S 캠페인 라인을 필두로 개성 넘치는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중 단일 아이템으로는 유일하게 밀리언 셀러를 기록한 일명 ‘개티’를 포함해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베스트, 반팔 티셔츠 등 PMQ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특유의 유쾌한 감성을 선사할 계획이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중 최초로 홍콩 PMQ 초청을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비욘드 클로젯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욘드 클로젯 2016 S/S 캠페인 라인은 ‘뉴 트로피컬 스트리트(NEW TROPICAL STREET)’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도심 속 열대를 모티브로 한 익살스러운 그래픽들이 특징이다.

600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