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TALK] 스윔룩, 래쉬가드 공략법
7월을 앞두고 여름 바캉스 계획이 한창인 요즘.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를 위해 몸을 키우고자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벌써 코앞으로 다가온 휴가일로 마음이 조급해진다면 자신의 체형에 맞는 래쉬가드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체형을 보완해주는 화려한 패턴의 디자인부터 허리 라인을 강조해주는 크롭형 래쉬가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으니 자신의 체형에 맞는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알아보자.
# 허리 절개선과 컬러 배색의 비밀
엘레쎄 ‘스탠카라 풀-집 래쉬가드’는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바디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의 경우 허리 부분의 배색 컬러가 허리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보완해주며 집업 타입의 래쉬가드로써 스포티한 멋을 더했다.
이젠벅 래쉬가드는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우수하며 허리 라인을 따라 절개가 들어가 몸매를 한층 더 맵시 있게 만들어준다. 여성용인 ‘올리제 솔리드 래쉬가드’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 패턴 디자인으로 바디라인 완성
엘레쎄 ‘빅로고 래쉬가드’는 앞면의 빅로고 프린트와 네크라인의 컬러배색이 특징인 래쉬가드 제품이다. 앞면의 빅로고 프린트가 시선을 분산시켜 체형을 보완해주고 신축성이 좋은 기능성 소재가 적용되어 바디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준다.
노스페이스 ‘아쿠아 터틀’은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고 기본형보다 목 위로 올라오는 디자인을 통해 활동미를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제품은 전판에 로고 그래픽 디자인을 넣어 활동성을 강조했고 여성용은 밝고 화사한 네온 컬러에 꽃무늬 등 화려한 패턴을 적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 크롭 래쉬가드로 스타일 UP!
배꼽 위로 올라오는 기장의 크롭탑 래쉬가드는 허리 라인을 강조해주는 동시에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디자인에 따라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여성미를 돋보이게 해줘 트렌디한 스윔룩을 완성해준다.
엘레쎄 ‘그라데이션 크롭 래쉬가드’는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바디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준다. 또한, 팔을 제외한 전면에 그라데이션 디지털프린트를 적용해 스타일을 살렸다.
엠리밋 ‘네오 쇼어 크롭 래쉬가드’는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폴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배꼽 위로 올라오는 짧은 기장이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며 어깨에 래글런 절개를 적용하여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