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TALK] 반스, ‘카일 워커 프로’ 컬렉션 출시
이제 스케이터들은 보드필(Boardfeel)과 서포트(Support) 사이에서 망설이지 않아도 된다.
반스가 혁신적인 기술로 새롭게 개발한 와플컵(WAFFLECUP)을 적용한 반스 프로 스케이터 ‘카일 워커 프로(Kyle Walker Pro)’ 시그니처 슈즈를 9일 출시했다.
‘카일 워커 프로’는 최상의 보드필과 서포트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벌커나이즈드 컵솔(Vulcanized Cupsole) 구조를 적용했다.
카일 워커는 창의적이고 스케일 큰 트릭으로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반스 프로 스케이터다. 케이웍스(KWalks)로 잘 알려진 그는 2013년 반스 팀에 합류했고 가장 촉망받는 루키로 성장하고 있다. 카일 워커의 첫 번째 시그니처 슈즈인 ‘카일 워커 프로’는 세계 최고 수준의 보드필과 서포트를 제공한다.
반스 스케이트 슈즈의 가장 큰 특징인 보드필과 그립력의 저하 없이 컵솔 신발 특유의 서포트와 안정성을 제공하는 반스의 혁신적인 와플컵(WAFFLECUP) 구조를 채택했고 듀라캡(DURACAP)을 신발 어퍼에 적용해 내구성, 착화감, 서포트 세 가지 요소가 완벽한 균형을 이뤘다. 또한 최상의 쿠셔닝과 내구성을 위해 울트라쿠시(ULTRACUSH HD) 풋베드로 충격을 최소화시켰고 마모가 쉽게 이루어지는 곳에 듀라캡 레이어를 적용했다.
‘카일 워커 프로’는 전통적인 컵솔 디자인을 채택해 아웃솔에 바느질된 스티치가 인상적이다. 또한 반스의 아이코닉한 심벌 사이드스트라이프(Sidestripe)가 적용됐으며 신발 혀 부분에는 가죽 소재의 카일 워커 커스텀 로고를 부착했다.
‘카일 워커 프로’는 레드, 블랙, 화이트, 올블랙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7월 9일부터 반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