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현준‧김광규‧이수근 홈쇼핑서 상품 판매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신의 직장’과 연계해 ‘신의 직장 – 잠깨쑈’를 18일 오전 2시부터 60분간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한 상품 판매금액 전액을 사회단체에 기부한다.
이번 방송은 쇼핑에 오락을 접목한 롯데홈쇼핑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나눔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했다. 쇼핑, 엔터테인먼트, 도네이션이 더해진 특집 방송으로 내달 첫 방영되는 SBS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신의 직장’ 출연진인 배우 신현준, 김광규, 개그맨 이수근, 가수 김종민, 육중완, 존박 등이 직접 롯데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해 본인들이 제작한 기획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방송에서는 신현준 스페셜 에디션과 김광규 스페셜 에디션 등 총 2가지 상품들을 판매하며 상품기획부터 제작, 판매방송까지 직접 참여하며 준비과정에서의 에피소드 등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배우 김광규의 ‘열려라 참깨’ 싱글앨범CD와 육중완, 김종민 및 인기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직접 만든 인견바지를 한 세트 구성으로 1만원 대에 선보이고 배우 신현준의 ‘배우, 연기를 훔쳐라’ 도서, 신통방통 책갈피, 신현준이 가수 뮤지가 함께한 ‘히어로’ 싱글앨범CD 세트도 1만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관련 상품은 전화주문 및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롯데아이몰’, ‘바로TV’,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157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