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스와치, 아키믹스 컬렉션 출시

[ITEM TALK] 스와치, 아키믹스 컬렉션 출시 | 1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2016 추동시즌 기하학적이고 구조적인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아키믹스(Archi-Mix)’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는 ‘건축’의 의미를 모티브로 서로 다른 개인의 시간을 다양한 감성의 컬러와 소재를 사용해 조화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각기 다른 개성을 담고 있는 50여 가지 스타일의 제품으로 구성 되었으며 크게 클래식, 여성, 스포티 등 세 가지 스타일로 나뉜다.

스포티한 매력의 화이트 어택(WHITE ATTACK), 레드 어택(RED ATTACK), 블루 어택(BLUE ATTACK) 트리오는 ‘아키믹스(Archi-Mix)’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 중 하나다. 엑스 라이트 컬렉션의 알루미늄 소재의 베젤과 실리콘 스트랩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크로노그래프를 장착해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ITEM TALK] 스와치, 아키믹스 컬렉션 출시 | 2

또한 페일 핑크, 아이스 블루와 같은 파스텔 톤의 컬러와 실버의 조합이 강조된 ‘드림나이트 로즈(DREAMNIGHT ROSE)’, ‘클리어 워터(CLEAR WATER)’ 모델은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청순함을 더해주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심플함을 더욱 강조하여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용이하다.

아키믹스(Archi-Mix) 컬렉션은15일부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스와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91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