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장윤주‧진정선, 닮은 듯 다른 매력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편집형 브랜드 앳코너(a.t.coner)가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를 테마로 한 2016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독특하고 위트 있는 그래픽 포인트 제품들을 중심으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시크한 스트릿 감성이라는 상반되는 매력을 조화롭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의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인연을 맺은 국내 탑 모델 장윤주와 진정선이 앳코너의 2016 가을겨울 시즌 동반 뮤즈로 활약하게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년에 이어 앳코너의 뮤즈로 활동중인 장윤주와 새롭게 발탁된 진정선은 서로 닮은 듯 다른 상반된 매력으로 앳코너의 제품들을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장윤주는 러플 디테일의 멜빵 디자인 와이드 팬츠부터 사랑스러운 블라우스까지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하여 멋스럽게 연출했다. 진정선은 몸의 선이 강조된 여성스러운 룩과 캐주얼한 스트릿 스타일 등 어느 한곳에 치우치지 않은 다양한 분위기의 가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앳코너는 현대 여성의 데일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30대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F의 편집형 브랜드다.
704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