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업그레이드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유니클로, 업그레이드된 ‘울트라 라이트 다운’ | 1

유니클로(UNIQLO)가 가볍고 따뜻하게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초경량 패딩 아이템들로 구성된 ‘2016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초경량화 기술에 기반해 탄생한 혁신적인 상품으로 가볍고 따뜻하며 활용성도 뛰어나 환절기와 추운 겨울철에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유니클로는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장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스티치 간격을 조정하는 등 실루엣을 개선하고 ‘웜 토프’, ‘리버사이드’ 및 ‘더스티시더’ 등 미국의 색채회사인 팬톤(Pantone)사가 선정한 추동시즌 컬러도 반영했다.

이 제품은 비가 오는 날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발수 기능을 더했으며 보관 파우치까지 제공되어 휴대가 용이하다. 해당 컬렉션은 기본 라인과 두께가 더욱 얇은 ‘컴팩트’ 라인으로 구성되며 베스트, 재킷, 파카 및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업그레이드된 ‘울트라 라이트 다운’ | 2

대표 상품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간절기에는 유용한 아우터로 추운 겨울에는 코트 안에 레이어링하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많다. 특히 올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여밈 부분에 지퍼를 더해 더욱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재킷 또한 매우 얇은 두께로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가디건’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여성용으로만 출시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코트’는 퀼트 스티치로 더욱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256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