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 클로젯, 추동시즌 브릿지 라인 공개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16FW 시즌을 맞아 브릿지 라인을 선보인다.
비욘드 클로젯은 이번 시즌 ‘서울 젊은이들의 문화, 그리고 남자들의 진한 우정’이라는 의미를 담은 ‘BROMANCE(Brother+Romantic)’를 주제로 16FW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브릿지 라인은 컬렉션 라인의 감각적인 테마는 유지하면서도 보다 대중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해 완성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16FW 브릿지 라인은 데님 재킷과 풀오버 등 가을 겨울 시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선선해진 날씨를 맞아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구성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고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비욘드 클로젯 특유의 섹슈얼한 실루엣에 자유분방하고 여유로운 감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인 브릿지 라인은 반복되는 일상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줄 것이다.
브릿지 라인은 전국 비욘드 클로젯 공식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9월 5일부터는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욘드 클로젯은 2008년 론칭 이후 한국을 넘어 뉴욕, 파리, 싱가포르 등 세계적인 도시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차별화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매 시즌 해외 바이어들과 언론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187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