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맥아더글렌, 추석 프로모션 진행
유럽 아울렛인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 그룹(McArthurGlen Designer Outlet)이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풍성한 가을을 만나다(Wonders of Autumn)’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3회째를 맞이하는 추석 이벤트는 9월 10일부터 10월 9일 한 달 동안 유럽 및 캐나다 7개국 총 14개 아울렛 센터에서 진행된다.
맥아더글렌 한국어 사이트에서 다운 받은 ‘풍성한 가을을 만나다’ 바우처를 아울렛 센터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제시하면 VIP 추가 10% 할인이 적용되는 패션 패스포트(Fashion Passport)카드가 제공되며 쇼핑한 합계 금액이 300 유로 (약 37만 원) 이상일 경우 이태리 명품 브랜드 훌라 (Furla)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안토니 리핑게일 맥아더글렌 본사 투어리즘 총괄이사는 “아시아를 넘어 유럽까지 큰 영향을 끼치는 트렌드 세터인 한국인은 맥아더글렌 22개 센터의 가장 중요한 고객이다”며 “수준 높은 쇼핑 안목을 가진 한국 쇼핑객들에게 풍성한 추석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아더글렌디자이너 아울렛은 전 세계 9개국 22개 아울렛 센터를 운영하는 그룹이며 세계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내년 프랑스 남부 엑상프로방스 지역에 프로방스 센터를 새로 오픈 할 예정이다.
90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