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We Built It. You Made It’ 캠페인
브이에프코리아(대표 로라 미거)가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의 ‘We Built It. You Made It’ 캠페인을 펼친다.
어떤 제품이든 브랜드에서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변치 않는 모습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사랑받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매 시즌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에센셜 아이템인 청바지조차도 디자인이나 핏이 몇년 주기로 바뀌기 마련이다.
팀버랜드의 아이콘인 일명 ‘옐로부츠’로 불리는 ‘6인치 프리미엄 부츠’의 대표 아이템 ‘10061’은 1973년 탄생 당시 사용했던 동일한 소재와 변함없는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함께 이어져 내려오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 때문인지 오늘날 팀버랜드 ‘옐로부츠’는 신발장에 꼭 하나쯤은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게 됐다. 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많은 아티스트, 패션 디자이너, 뮤지션들에게 자기표현의 도구이자 채널이 되며 다양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패션-문화의 아이콘이 됐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팀버랜드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이 된 옐로부츠를 소개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지금의 옐로부츠를 완성한 것은 결국 소비자들이라는 ‘We built it You made it’ 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팀버랜드 코리아 SNS에서는 캠페인 시작과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팀버랜드의 아이콘 영상 속 팀버랜드를 가장 잘 표현하는 순간을 선정해 캡쳐한 후 자신의 SNS에 #10061 #팀버랜드ICON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팀버랜드의 옐로부츠를 선물로 준다. 기간은 10월 5일부터 11월 5일까지로 한 달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