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필로, 랙앤본 아이웨어 컬렉션 라이선스 협약
사필로 그룹은 랙앤본의 선글라스 및 안경 컬렉션에 대해 디자인, 생산 및 전 세계 유통에 대한 새로운 라이선스 협약을 발표했다.
아이웨어 제작, 생산 및 유통하며 우수한 품질로 신뢰를 받고 있는 사필로 그룹은 이번 협약으로 2018년 1월부터 시작해 2022년 12월 31일까지 5년 간 적용된다.
랙앤본은 영국 전통의 절제미와 현대적이고 세련된 뉴욕 풍의 디자인, 최고의 자재를 이용한 흠 잡을 데 없는 장인정신을 독특하게 결합해내면서 명확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다.‘
사필로의 CEO 루이자 델가도(Luisa Delgado)는 “새롭고 트렌디하며 실험적인 브랜드를 향한 흥미로운 시장의 변화로 성장하고 있는 랙앤본의 합류로 사필로의 디자이너 포트폴리오에 또 하나의 특별한 브랜드를 추가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뉴욕에 설립한 디자인 스튜디오를 통해 새롭고 특별한 디자인을 정확하게 포착해낼 수 있어 이를 전 세계 디자인 스튜디오 네트워크 전반에 활성화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필로 그룹은 이번 라이선스 획득으로 미국과 영국 내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성장 가능성을 포착하기 위해 사업영역을 다변화하고 트렌드를 창조하는 브랜드를 통해 혁신을 이루어 나갈 방침이다.
랙앤본 마커스 웨인라이트 CEO는 “사필로가 랙앤본 아이웨어 컬렉션을 실현시킬 파트너가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품질을 강조하고 세부적인 부분에 대해서까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랙앤본의 DNA에 깊이 내재되어 있는 것으로 사필로도 동일한 철학을 따르고 있다”며 “두 회사는 수준 높은 장인정신과 최고로 숙련된 공인들이 제품을 제조하는데 전념한다는 것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랙앤본 아이웨어 컬렉션은 남성 및 여성제품으로 출시될 것이며 전 세계의 모든 랙앤본 직영매장, 온라인 사이트 , 부티크, 백화점 및 우수 안경점에 유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