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인웨스트 CD 프레드 알라드, 여성화 직접 리폼 선물

나인웨스트 CD 프레드 알라드, 여성화 직접 리폼 선물 | 1

국내 수입 브랜드 슈즈 편집숍인 CC SHOP이 리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래되고 낡은 펌프스와 스니커즈, 더비슈즈에 폭스퍼 폼폼과 레빗퍼 방울, 반짝이는 리본과 테슬을 무료로 달아주는 이벤트다.

연말을 맞아 이번 아.나.바.다(아껴신고 나눠신고 바꿔신고 다시신기) 프로젝트인 리폼데이 행사는 고객들에게 연말모임을 위해 트렌디한 룩으로 화려한 변신을 선물하고자 진행되며 12월 15일 여의도 IFC몰 CC SHOP에서 리폼 전문가와 함께 고객의 오래된 슈즈를 리폼 제작 한다.

나인웨스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레드 알라드(Fred Allard)는 트렌드에 더욱 민감하고 세련된 한국여성들에게 특별히 올해 겨울 트렌디한 소재로 따뜻한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리폼데이 행사를 제안했다. 현재 CC SHOP은 미국브랜드 나인웨스트, 스티브매든, 이지스피릿과 프랑스 브랜드 미넬리 슈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가로수길, 여의도 IFC몰, 코엑스몰, 현대판교 롯데수원 등에 입점되어 있다.

나인웨스트 CD 프레드 알라드, 여성화 직접 리폼 선물 | 2

이 행사 참여는 CC SHOP 홈페이지와 IFC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 고객에게 리폼 혜택을 제공하고 참여고객 20명을 따로 추첨해 나인웨스트 지갑을 증정할 예정이다.

146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