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웨스트, 14FW 컬렉션…‘미니멀&페미닌’ 강조
지알아이코리아(대표 다이아나 강)가 지난 29일 여의도 IFC몰 내 CC Shop에서 ‘나인웨스트 2014 F/W 프레젠테이션’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나인웨스트 2014 F/W 컬렉션은 내출럴한 멋을 강조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미니멀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소재, 컬러를 믹스매치 하거나 장식 등의 디테일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엣지있는 룩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페미닌한 앵클 부츠를 강화해 톱 라인이 긴 스퀘어 토 앵클부츠와 다리를 늘씬하게 보이게 해줄 롱 부츠 라인을 선보였다. 그리고 사이드 고무밴드와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는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다이아나 강 지알아이코리아 대표는 “이번 시즌에는 내추럴한 룩이 인기인만큼 모던하고 빈티지한 아이템들이 주류를 이루며, 클래식한 슈즈와 스포티한 스니커즈의 결합이 주목 받고 있다”라며 “세련된 뉴욕 감성이 더해진 나인웨스트에서는 보다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시해 트렌드를 추구하는 젊은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레젠테이션에는 미국 슈즈 브랜드 나인웨스트(NINE WEST)를 비롯해 나인웨스트 그룹에서 선보이고 있는 컴포트 전문브랜드 이지스피릿(EASY SPIRIT)과 브랜드 프리미엄 라인인 엔조안지올리니(ENZO ANGIOLINI)의 F/W 컬렉션도 함께 공개됐다. 또한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캐롤리나에스피노자(Carolinna Espinosa), 이큐아이큐(EQ:IQ), 스티브매든(STEVE MADDEN)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 컬렉션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