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argram] 정려원·손담비,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

정려원·손담비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꼽히는 배우 정려원과 가수 손담비가 화보 같은 일상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패션 화보 촬영 차 미국 로스엔젤레스를 방문한 정려원과 손담비는 20일 함께 찍은 사진을 각자의 SNS에 게시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파스텔 톤의 폴로셔츠를 롱스커트와 매치해 클래식하면서 우아함이 돋보이는 트윈룩을 선보이며 패션 센스를 뽐냈다.

서로 다른 컬러, 같은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위트를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stargram] 정려원·손담비,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 | 1

정려원과 손담비는 각각 자신의 SNS에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알렸다. 야외 정원으로 보이는 배경을 뒤로 소녀감성이 물씬 나는 의상과 깔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로 완성한 경쾌한 스타일링은 두 사람의 인형같이 완벽한 미모와 어우러져 다가올 봄 패션을 예고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 “훈훈한 트윈룩 패션 센스 있네” “봄을 부르는 패션”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미모를 칭찬했다.

한편 정려원과 손담비의 환상 케미가 담긴 화보는 4월 엘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24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