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골프 비기너를 위한 맞춤형 스타일링 비결
헤지스 골프는 처음 라운딩하는 골프 비기너들을 위해 맞춤형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골프 비기너들은 필드에 적응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의상에 있어서도 평소에 입는 스타일과 비슷한 골프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에 헤지스 골프는 여름철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피케셔츠를 출시했다. 오렌지와 옐로우를 비롯해 톡톡 튀는 다양한 컬러의 피케셔츠를 출시해 화사한 필드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비비드한 상의에 화이트 컬러의 하의를 매치하면 깔끔하면서 시원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자외선을 차단하고 심플한 모자를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헤지스 골프는 오는 16일까지 헤지스 멤버십 가입을 하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입 방법은 백화점과 가두점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명의 고객에게 헤지스 골프의 2013 S/S 시즌 의상 한 벌과 SBS ‘골프 픽스’ 출연권을 증정한다. ‘골프 픽스’ 출연권에는 MRI 무료 진단권도 포함되어 있다.
한편 헤지스 골프는 모델인 프로 골퍼 최나연(SK텔레콤) 선수의 ‘레슨의 완성’ 2편을 LG패션 유투브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1편 ‘라운딩 하기 전 효과적 준비 운동’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2편에서는 ‘올바르게 그립 잡는 법’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138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