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26일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오픈

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6일(금)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을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6일 개장하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아울렛과 쇼핑몰, 전문관이 결합된 형태로 지하철 8호선 장지역과 가까워 서울 동남권 지역의 ‘쇼핑 랜드마크’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또한 성인용은 물론이고 키즈 및 베이비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하며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26일부터 28일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오직 해당 매장에서만 적용되는 오픈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하고 다리가 길어보이는 남녀용 ‘쇼트 팬츠’를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판매하며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UT’ 컬렉션 일부 상품을 비롯해 초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남녀용 상의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쿨비즈 룩으로 적합한 여성용 ‘드라이 스트레치 크롭 팬츠’와 남성용 ‘감탄’팬츠는 1만원씩 할인해 각각 29,900원 및 3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유니클로 스포츠’ 상하의 상품과 베이비 바디수트 등 남녀노소를 위한 다양한 라인업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해당 기간에는 유니클로만의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도 함께 진행되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 대표 상품인 ‘에어리즘’은 땀을 흡수하는 기능성 이너웨어로, 특별가 9,900원에 제공되며 키즈용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천연 소재 특유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색상의 ‘프리미엄 리넨 셔츠’도 1만원 할인된 2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487 Likes
3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