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콜렉트 카페 ‘미미미’ 가든파이브점 오픈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메트로시티가 지난 26일 새롭게 오픈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메트로시티 라운지와 콜렉트 카페 미미미를 동시 오픈했다.
메트로시티 라운지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제안하는 패션은 물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콘셉트 스토어로 기존에 전개해온 레더 굿즈와 레디투웨어 제품은 물론 유럽에서 공수한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자체 제작된 프라그랑스, 스타일리시한 키친 & 리빙 아이템, 그루밍 족들을 위한 남성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메트로시티 라운지 가든파이브점 내 숍인숍으로 오픈한 카페 ‘미미미(mememi)’는 음료와 디저트만 판매하는 기존 카페의 개념을 확장한 콜렉트 카페로 스타일리시한 네덜란드 가구 브랜드 ‘폴스 포턴(Pols Potten)’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입점시키며 F&B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밀라노 호텔 라운지와 가드닝을 결합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독창적인 시그니처 음료 및 푸드류를 선보이며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이탈리아 런칭 2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Bella Italia! (벨라 이탈리아)’를 전개하는 동시에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탈리아어로 ‘도시(City)’를 의미하는 ‘치따(Città)’에서 착안한 ‘치따백(Città Bag)’과 함께 밀라노 매장이 위치한 비아 브레라 23(Via Brera 23)을 강조한 클러치, 티셔츠로 구성된 ‘비아 브레라(Via Brera) 컬렉션’도 함께 선보였다.
2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을 포함한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