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을 5일부터 7월 9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
‘에어리즘(AIRism)’은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Toray)’ 및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와 공동 개발한 신소재 이너웨어로, 극세사 섬유가 땀을 바로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함을 선물한다. 이에 유니클로는 부모님이나 친구, 직장 동료 및 자녀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에어리즘을 선물함으로써 땀의 가치를 응원하고 더 나아가 감사와 응원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은 에어리즘을 담을 수 있는 상장 디자인의 패키지를 상품 구입 여부와 상관 없이 전국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무료로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고맙슴땀상’, ‘수고했땀상’ 및 ‘응원한땀상’ 등 받는 대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재치 있는 상 이름과 마음을 표현하는 문구가 적혀 있다. 해당 캠페인은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매장별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은 땀을 불쾌한 요소로 인식하는 것이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이 치열하게 보낸 일상의 증거라는 역발상적인 가치를 담은 생활밀착형 마케팅이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가까운 사람에게 쾌적함을 제공하는 에어리즘을 ‘한 장의 상장’처럼 선물하며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81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