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보영, 가을을 여는 분위기 여신 ‘독보적 우아미’
배우 이보영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웨어 다니엘 에스떼가 패션 매거진 바자를 통해 이보영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어텀 쉐이드(Autumn shade)’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따뜻한 색감의 실내와 가을의 풍경 속 이보영의 나른한 오후를 엿볼 수 있다. 이보영은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에도 고혹적인 미모와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했다.
또한 이보영은 가을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의 라운지 웨어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시미어 가디건, 가을 필수 아이템 숄 머플러로 여유로운 프렌치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하고 러플과 진주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네이비와 핑크 블라우스로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의 정석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보영의 가을 패션 아이템은 F/W 시즌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머스트 바이 아이템. 특히 캐시미어 가디건은 여성스러운 스타일부터 심플한 스타일까지 가볍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블라우스는 가을 필수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이다.
한편 이보영이 화보 속에서 선보인 블라우스는 오는 29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되며 다니엘 에스떼의 더 많은 아이템은 롯데아이몰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55 Likes
21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