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오윤아, 나이를 잊은 캐주얼 패션

20180115 MOOSE KNUCKLES 1 compressor 1배우 오윤아가 나이를 잊은 청순한 미모를 과시했다.

AD-KFA

MBN 드라마 <연남동 539>와 KBS 예능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오윤아는 화보 촬영차 일본 이와테 현으로 출국했다.

AD-KFA

평소 날씬한 몸매와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많은 여성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고 있는 오윤아는 세련된 핏감이 돋보이는 롱패딩에 고급스러운 소재의 트래블 백과 캐리어를 함께 매치하여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80115 MOOSE KNUCKLES 2 compressor 2이 날 오윤아는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이너에 롱패딩을 착용했다. 그녀가 선택한 롱패딩은 무스너클(MOOSE KNUCKLES)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스틸링 파카’ 제품으로 덕다운 충전재로 따뜻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20180115 MOOSE KNUCKLES 3 compressor 3또한, 오윤아의 올리브 컬러 트래블백과 캐리어는 브릭스(BRIC’S)의 ‘라이프’ 라인 제품으로, 독특한 소재와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움과 함께 실용성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1.4k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