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대표 최 익)의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이프네(IFNE)’가 전속모델 배우 민효린과 함께한 2018 SS 시즌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해 FW 시즌부터 이프네 뮤즈로 활동중인 배우 ‘민효린’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봄 햇살 같은 빛나는 미모와 화사하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평소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보여 누리꾼에 관심을 받았던 민효린은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착장하는 아이템마다 완벽한 소화력으로 숨길 수 없는 패셔니스타의 아우라를 뽐냈다.
비하인드 컷 속 민효린은 프릴장식의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와 데님팬츠 그리고 벌룬 소매의 디테일과 활동하기 편안하도록 넉넉한 핏의 트렌치코트 룩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봄 스트리트 룩을 또 다른컷에는 레이스 시스루 블라우스와 블랙 샤 스커트 매치로 페미닌하면서 민효린만의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트로피컬 패턴의 싱그러운 원피스 코디와 오프숄더 에스닉 원피스 차림으로 그녀만의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여름 바캉스 룩을 뽐내기도 했다.
그녀는 하루 종일 진행되었던 촬영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며 18 S/S 아이템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 ‘이프네의 뮤즈’ 수식어가 아깝지 않게 최상의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촬영에 임했다.
한편, 민효린과 함께한 이프네 S/S 화보는 2월 중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407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