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니츠카타이거 X 안드레아폼필리오, 18SS ‘잉카시티라이츠’ 프리뷰
어반빈티지 라이프스타일 패션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Tiger)가 2월 28일 서울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오니츠카타이거X안드레아폼필리오 2018 S/S 컬렉션프리뷰’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헤리티지와 아티스틱한 프로덕트로 문화 공간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잉카 시티 라이츠(INCA CITY LIGHTS)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컬랙션은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90년대 스타일의 강렬한 멀티 패턴 프린트가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트리트 룩으로 해석됐으며 안드레아 폼필리오의 하이패션 감각과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믹스&매치한 새로운 스타일이 선보여졌다.
특히, 90년대 스트리트 무드를 역동적으로 표현한 트렁크 쇼와 오니츠카타이거의 한국 팬들을 위해 일본 장인의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커스텀 오더(CUSTOM ORDER)를 체험하는 특별관이 공개되어 보다 스페셜한 프레젠테이션이 완성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평소 오니츠카타이거의 팬이었던 소녀시대 수영, 하이라이트 이기광, 동현배, 스티브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본사 관계자는 ‘오니츠카타이거X안드레아 폼필리오 2018 S/S 컬렉션 프리뷰’를 통해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어반 빈티지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있어 더욱 독보적인 포지셔닝을 구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314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