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진짜 러닝을 위한 ‘카야노 아카데미’ 개최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오는 4월 14일 진짜 러너의 진짜 러닝을 위한 ‘카야노 아카데미’ 5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카야노 아카데미’는 진짜 러닝을 모토로 전 육상 국가대표 선수 출신의 전문 코치진에게 초급에서부터 상급까지 전문적인 교육받을 수 있는 러닝 프로그램으로 5주간 10K 기록 단축, 하프마라톤과 풀마라톤, 트레일런 도전을 목표로 하는 러너들에게 전문적인 교육 및 1 대 1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지막주에는 모든 러너가 함께 서울신문 하프마라톤을 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클래스 마다 기본적인 지원 자격을 충족 시켜야 참가 지원할 수 있을 정도로 전문적으로 진행 될 예정인 이번 ‘카야노 아카데미’는 한국여자마라톤의 전설, 권은주 감독 이하 4명의 국가대표, 육상 선수출신 코치들과 함께 진행되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아식스의 다양한 사은품과 서울신문 하프마라톤 참가권이 주어진다. 이어 클래스 마다 미션이 주어져 미션을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아식스의 베스트 셀링 러닝화인 ‘카야노’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식스의 관계자에 따르면 ‘카야노 아카데미’는 24년 동안 매해 출시되며 전 세계의 러너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온 ‘젤-카야노’를 기념함과 동시에 출시 올해 25주년을 앞두며 출시 예정인 ‘젤-카야노25’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진짜 러너들과 함께 진짜 러닝화가 무엇인지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모집은 4월 1일 00시부터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모집 발표는 4월 10일, 아식스 공식 SNS 계정 (@asicskorea)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