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고어텍스 소재 ‘멀티형 신발’ 2종 출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반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는 멀티형 신발 2종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2종의 신발은 특히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에어메쉬와 방수, 발수 기능이 탁월한 장점이 있다.
아이더 ‘하퍼’ 트레일 워킹화는 워킹, 트레킹,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봉제 공법을 사용해 경량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했으며, 끈 풀림 방지를 위해 끈 매듭을 넣을 수 있는 덮개를 적용했다. 또한 갑피 부분을 특수 가공 처리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신발 뒷축 부분은 고무 소재로 감싸 발꿈치와 발목을 안전하게 잡아준다. 남성용 블루, 남녀공용은 레드 등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아이더 ‘모건’ 등산화는 촘촘한 구멍이 뚫린 메쉬 소재의 비중을 높여 통풍성을 강화하고 무게감을 줄인 제품이다. 방탄복에 쓰이는 고강력 섬유 케블라 소재를 신발 측면에 덧대 내구성을 강화했다. 밑창에는 바위가 많은 한국 지형에 맞게 특화된 엑스그립을 사용해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다. 발목이 짧은 로우컷 디자인으로 제작돼 산행은 물론 워킹, 트레킹, 일상생활 등 다양한 활동에 착용하기 좋으며 사계절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스카이블루, 아이보리 두 가지.
388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