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클로젯, 뉴욕 소호에 쇼룸 연다

비욘드클로젯, 뉴욕 소호에 쇼룸 연다 | 1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뉴욕 소호에 쇼룸을 열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아폴로의 리에디션을 선보인다.

비욘드클로젯, 뉴욕 소호에 쇼룸 연다 | 2비욘드클로젯은 지난 8일 뉴욕 소호 62가 그린 스트리트에 쇼룸을 오픈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뉴욕 소호에 설치한 융복합형 쇼룸 입점 디자이너 10인에 고태용 디자이너가 선정되어, 패션의 중심지 뉴욕에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새 둥지를 트게 된 것이다. 비욘드클로젯은 쇼룸을 브랜드의 스토리와 컬러를 보여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고,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비욘드클로젯, 뉴욕 소호에 쇼룸 연다 | 3쇼룸 오픈을 기념해 비욘드클로젯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아폴로의 리에디션이 18일(화) 출시됐다. 이번 리에디션은 ‘비욘드 스페이스(BEYOND SPACE)’ 타이틀 아래, 우주선 모티브 등의 위트 넘치는 그래픽으로 꾸며졌다. 쌀쌀한 날씨의 지금 시즌부터 가을 겨울 내 활용하기 좋은 스웨터, 맨투맨, 후드티셔츠 등으로 리에디션을 구성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컬러는 가을 겨울과 특히 잘 어울리는 그레이, 블랙, 네이비 등으로 구성됐다. 리에디션 제품은 비욘드클로젯 뉴욕 쇼룸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두타 매장,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 뉴욕 소호에 쇼룸 연다 | 4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는 “비욘드클로젯이 런칭 10주년을 맞은 2018년, 뉴욕 소호에 쇼룸을 열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비욘드클로젯의 위트 있는 디자인과 독창적인 아트웍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뉴욕 쇼룸 오픈을 기념하여,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폴로 아트웍을 재해석해 선보이니 리에디션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748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