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SPA 브랜드 ‘에이치앤엠(H&M)’이 ‘씨제이 씨지브이(CJ CGV)’와 함께 특별한 ‘서머 페스트(SUMMER FEST)’ 축제를 개최한다.
내달 18일까지 서울, 인천, 부산, 울산 지역의 H&M 10개 매장과 CJ CGV 극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패션, 필름&펀을 주제로 영화와 라이브 콘서트, 쇼핑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파티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내달 2일 진행되는 ‘서머 올 나잇 파티(SUMMER ALL NIGHT PARTY)’는 여의도 IFC몰 H&M 매장과 CJ CGV에서 총 3편의 영화와 미니 라이브 콘서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봉준호 감독의 기대작 ‘설국열차’를 비롯해 ‘비포 미드나잇’과 ‘매니악’ 등 영화 관람뿐만 아니라 장기하와 얼굴들, 술탄 오브 더 디스코 등 인디밴드 등이 출연해 이번 축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축제 당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5시간동안 ‘H&M 쇼핑나잇’을 실시해 축제 참가자에 한해 H&M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CGV 현장 매표소나 CGV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CGV 홈페이지(www.cgv.co.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157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