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까또즈 X 슈퍼링크, 업사이클링 클러치백 출시

루이까또즈 X 슈퍼링크, 업사이클링 클러치백 출시 | 1
<사진제공=루이까또즈>

프랑스 오리진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대표 김유진)가 레포츠 의류 브랜드 ‘슈퍼링크’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잠수복을 업사이클링(Up-Cycling)한 여름 클러치백을 선보인다.

루이까또즈는 수상 레포츠 의류 브랜드 슈퍼링크의 네오플랜 잠수복을 재활용해 여름철 활용도 높은 클러치백으로 재탄생시켰다.  

업사이클링 클러치백은 잠수복의 고기능성 네오프렌 원단으로 제작된 만큼 뛰어난 내구성과 방수 효과를 자랑한다. 제품 라인은 ‘미니 포켓 클러치백’, ‘미니 웻 클러치백’ 2종류로 구성됐으며, 모두 똑같은 패턴 없이 미묘하게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미니 포켓 클러치백은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에 로고플레이를 한 참 장식과 캐주얼한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슈퍼링크 잠수복에 디자인 되어있었던 기하학적인 패턴과 포인트 컬러로 개성을 살렸으며, 다양한 소지품이 들어갈 수 있는 큰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까지 더했다.

또한, 한 손에 잡히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웻 클러치’는 포켓 클러치백보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돼 휴대성을 높였으며, 독특한 시그니처 패턴이 시원시원한 느낌마저 자아내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환경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과 함께 ‘에코슈머’, ‘컨셔스 패션’ 등의 소비 트렌드가 활발해지고 있어, 이번 업사이클링 제품도 의식있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고유한 매력을 지닌만큼 올 여름 유니크한 여름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633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