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겐조, 탈리 백 론칭…홍콩서 첫 선

20190528 kenzo 01 min 1

혁신적이고 독특한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겐조 (KENZO)가 지난 16일 홍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탈리 백(TALI BAG)’ 런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AD-KFA
20190528 kenzo 03 min 2

겐조의 이번 행사는 탈리 백의 어원인 ‘TALISMAN(부적)’과 ‘FORTUNE TELLER(점술사)’ 컨셉으로 다양한 퍼포먼스와 볼거리로 가득한 파티가 진행되었으며, 겐조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과 위트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AD-KFA

겐조의 디자이너 듀오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은 물론,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가수 보아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각국의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 프레스 등 많은 사람들이 겐조의 새로운 탈리 백 런칭을 축하해주었다.

20190528 kenzo 02 min 3

겐조의 탈리 백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부적을 의미하는 ‘TALISMAN(부적)’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겐조의 아이코닉 심볼 ‘아이(EYE)’ 아트워크가 더해져 신비롭고 매혹적인 뉴 스타일의 잇백이다.

20190528 kenzo 04 min 4

각 제품마다 고유한 컨셉을 지니고 있는 겐조의 탈리 백은 전세계의 한정된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국내에서는 6월 청담 플래그쉽 매장에서 단독으로 론칭된다.

460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