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스커버리, ‘김현중 셔츠, 런닝맨 재킷’ 완판

20130812 Discovery sold 1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Discovery EXPEDITION)이 김현중 티셔츠와 ‘런닝맨’ 멤버들의 재킷이 완판됐다고 12일 밝혔다.

AD-KFA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맨발의 친구들(맨친)’ 속 김현중은 매회 남성적인 매력과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맨친’ 멤버들과의 첫 만남에서 다크 그레이 컬러에 오렌지 포인트가 더해진 티셔츠를 입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그가 착용한 티셔츠는 ‘디스커버리’ 제품으로  흡습속건, UV차단 및 우수한 냉감 기능이 더해진 기능성 티셔츠다. 관계자 측은 “김현중 티셔츠는 방송 전 대비 매출이 521% 증가하는 기록으로 세우며 완판됐다”고 전했다.

AD-KFA

또한 ‘런닝맨’ 멤버들은 화사한 컬러와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재킷을 착용해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시선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홑겹 방풍재킷으로 가벼운 착용감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완판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관계자는 “건강하고 유익한 무드를 권장하는 예능에서 노출된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호응이 매우 뜨겁다”며 “기존의 아웃도어에서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302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