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엘엠씨’와 힙합 레이블 AOMG의 패션 브랜드 ‘어보브(A6ove)’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단독 발매한다.
이번 론칭은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W컨셉이 어보브(A6ove), 엘엠씨(LMC)와 같은 트렌디한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와 한정판 아이템을 단독으로 판매함으로써, 패션 피플은 물론 업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어보브(A6ove)는 뮤지션 박재범이 만든 패션 브랜드로 힙하면서도 스트리트한 무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함께 협업을 진행하는 엘엠씨(LMC)는 밀레니얼 세대의 빼놓을 수 없는 유스컬쳐 브랜드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작년의 성공적인 협업에 이어 두 번째 만남에서는 두 브랜드의 개성과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낸 독특한 디테일의 퀼트 재킷부터 시즌 메가 트렌드인 로고 플레이를 활용하여 스트리트 감성의 후디, 베스트, 트랙팬츠,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W컨셉에서는 어보브(A6voe) X 엘엠씨(LMC) 단독 발매 이외에도 11월 1일부터 대대적인 아우터 세일 기획전인 ‘아우터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아우터 전 카테고리 5% 할인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첫 포토리뷰 작성시 최대 11,000 포인트 적립 등 놓치지 말아야 할 구매 혜택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