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복여신들의 한겨울 분위기 있는 패션

사복여신들의 한겨울 분위기 있는 패션 | 1
<사진제공=차정원 인스타그램>

센스 있는 사복 패션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차정원과 강민경의 패션이 또 한 번 화제다.

지난 11일, 차정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복여신들의 한겨울 분위기 있는 패션 | 2
<사진제공=차정원 인스타그램>

공개 된 사진 속 차정원은 쌀쌀한 날씨와 상반되는 따뜻한 분위기의 옷차림에 스웨이드 첼시 부츠를 매치해 겨울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날 차정원이 착용한 스웨이드 첼시 부츠는 은은한 컬러가 돋보이며 겨울철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캐주얼 부츠로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 제품으로 알려졌다.

사복여신들의 한겨울 분위기 있는 패션 | 3
<사진제공=강민경 인스타그램>

한편, 사복 패션의 강자 강민경은 다비치 콘서트를 하루 앞 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경은 많은 남성들의 로망인 청바지에 흰 티를 입고, 무스탕을 매치하여 시크한 겨울 룩을 완벽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강민경이 착용한 무스탕은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의 제품으로, 무려 4WAY 연출이 가능한 겨울철 활용도 높은 리버서블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90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