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다비치 강민경, 가을향기 품은 페미닌 스타일링

다비치 강민경, 가을향기 품은 페미닌 스타일링 | 1다비치 강민경이 지난 10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최근 아메리칸 데님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의 모델로 발탁된 강민경은 이날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카키 컬러의 필드재킷을 입어 눈길을 모았다.

다비치 강민경, 가을향기 품은 페미닌 스타일링 | 2강민경은 데님셔츠와 스웻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 그녀만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스웻셔츠는 퀼팅 디테일이 더해져 갈끔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살렸고 여기에 시크한 블랙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박시한 핏의 필드재킷을 착용해 완벽한 간절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강민경 팬 사인회는 지바이게스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예상보다 많은 팬들이 찾아와 인산인해를 이뤘다”며 “팬 사인회가 시작된 후 강민경은 일일이 악수를 청하고 감사 인사를 전하는 등 아름다운 팬 서비스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20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