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에이지, 홍대에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국내 스니커즈 브랜드 에이지(AGE)가 젊은이들의 성지 서울 홍대에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이지는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탄생한 스트리트 기반 스니커즈 브랜드로, 론칭 이후 영국, 호주, 홍콩 등 세계 전역 15개국 30여 스토어에 진출하며 매 시즌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에이지는 이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2030 타깃 소비자 층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지는 연이어 두타 면세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해외 방문객에게도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에이지의 신제품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이 펼쳐질 공간 등으로 에이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오픈 당일 행사 파티에는 디제이 공연, 케이터링과 함께 다양한 패션 피플들이 모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에이지 관계자는 “에이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공간으로, 앞으로도 해외 및 국내 브랜드와의 콜라보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에이지의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장소로 꾸며질 것이다”라며, “이번 매장 오픈을 계기로 에이지는 스니커즈 시장에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글로벌시장에서 한층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지는 이번 시즌 글로벌 패션 브랜드 Band Of Outsiders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및 해외 편집샵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