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썸머 럭키 페스티벌’ 실시
7월에 최대 3만원 할인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1등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7월 한 달 동안 매주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썸머 럭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그재그를 통해 여름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p9일~15일, p16일~22일, p23일~31일까지 주차별로 총 3회에 걸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2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중 랜덤으로 지급된다.
매주 1만원 할인쿠폰 당첨 시 7월 한 달 간 총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회차별로 ID당 1회씩 발급 가능하며, 해당 회차 내에 ‘제트(Z) 결제’를 통한 패션 아이템 구매 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그재그는 멤버십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제작한 ‘지그재그 한정판 카메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멤버십 론칭 소식을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8월 3일 추첨을 통해 지그재그만의 감성이 들어간 한정판 일회용 카메라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7월은 여름휴가 등을 앞두고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쇼핑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그재그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좋아하는 상품을 더 많이, 쉽고 즐겁게 찾을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